리쥬란 힐러는 최소한 3회 이상 시술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리쥬란 힐러뿐 아니라 모든 피부시술에서 [유지기간]은 고객들이 가장 많이 궁금해 하는 문제입니다. 그리고 [유지기간이 얼마나 되는가]는 시술을 결정하는데 있어서 결정적인 요소가 되기도 하죠. 비슷한 필러라면 될 수 있으면 유지기간이 긴 것을 선호하는 모습을 자주 보게 됩니다.



그러나 리쥬란 힐러는 다른 필러제품이나 보톡스 처럼 [얼마나 유지된다.]고 단정해서 이야기 하기 어려운 면이 있습니다. 6개월이라는 알려진 유지기간이 있기는 하지만 개인의 피부 상태나 연령에 따라 그리고 피부의 노화상태에 따라 모두 다르게 나타나기 때문이죠. 같은성분에 같은 양의 리쥬란 힐러를 시술해도 피부조직내에서 작용이 다르므로 효과도 차이가 나고 유지기간도 차이가 생깁니다.


리쥬란 힐러는 피부조직의 손상(노화등의 원인)이 많은수록 재생하고 회복할 조직도 많아지므로 효과도 높습니다. 그리고 최소 3회 이상 반복 시술을 해서 피부조직 자체에 재생력을 강화하고 건강한 조직으로 만들수 있고 겉에서 보이는 개선 효과도 길어집니다.

<나이에 따른 리쥬란 힐러 효과 차이>



피부 노화 상태를 보면 연령대 별로 20대 이후부터 HA,콜라겐, 항산화물질(글루타치온)이 감소하기 시작하면서 30대 중반에는 그 수가 절반가량 줄어듭니다. 그래서 리쥬란 힐러를 똑같이 시술했어도 20~60대의 연령에 따라 효과가 다르게 나타고 유지기간도 다릅니다. 비교적 20대의 건강한 피부보다는 노화가 많이 진행된 상태에서 더 높은 효과를 보이고 한번의 시술보다는 몇차례 걸쳐서 리쥬란 힐러를 시술하면 효과도 높고 유지기간도 길어집니다.


<건강한 피부와 손상된 피부의 차이>


나이에 따른 피부 노화 상태 뿐 아니라 건조피부, 민감성피부, 홍조피부, 수분부족형 지성피부 등은 피부조직에 손상이 크다는 의미이므로 재생을 할 조직도 많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정상피부보다는 이와같은 손상 피부에서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리쥬란힐러의 시술 원리는 피부조직을 자체적으로 건강하게 만들기 때문에 겉에서 보이는 것만이 아닌 조직내 재생력과 회복의 유지기간에 초점을 맞추고 시술해야 합니다. 그런데 조직 자체의 재생효과를 높이고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1회 시술로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리쥬란 힐러 1회 시술 만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이야기한다면 지나치게 과장된 표현이지요. 적어도 3회 이상은 반복시술을 해야 피부 탄력 개선과 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여러번 반복시술을 통해 겉으로 보여지는 좋은 결과를 얻는다면 내부적으로 피부조직에서는 훨씬 더 활발하게 조직이 재생되고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조직자체의 개선은 겉으로 보여지는 효과를 지속하는데 원동력이 됩니다.


내부 조직의 반응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특정 시술을 병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리쥬란 힐러와 함께 시술 했을 때 좋은 결과를 보이는 시술은 [엑셀V레이저, 모공과 흉터에 효과적인 레가토, 리프팅에 효과적인 울쎄라, 에어리프팅]등이 있는데,리쥬란 힐러로 피부조직을 건강하고 젊게 회복한다음 이와 같은 시술을 병행하면 보다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짧게 정리하자면 리쥬란 힐러는 최소한 3회 이상 시술하는 것이 효과적이며 일반적으로 보통피부 상태에서는 6개월이 지속력을 가지지만 시술 전 피부 상태에 따라 지속 기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김지선 MH 피부과 대표원장

서울 아산병원에서 인턴과 레지던트 과정을 마치고 예지미 클리닉, 더 성형외과 피부과 대표원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MH 클리닉의 대표원장으로 피부탄력과 볼륨개선, 주름개선에 집중하고있다.

볼륨과, 피부탄력 주름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