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광주사로 푸석해진 가을 환절기 피부를 촉촉하게

안녕하세요. MH클리닉 김지선입니다. 이제 며칠 이틀만 지나면 추석이네요. 아직도 낮에는 반소매를 입어야 할 정도로 덥지만, 병원에 오는 환자들을 보면 긴 외투를 입고 있는 분들이 많아 가을이라는 걸 실감하게 됩니다. 


가을이 되면 환절기에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 피부를 가진 분들이 고생을 많이 합니다. 피부의 수분이 줄어들면서 피부가 건조해 지고 푸석한 모습을 보이게 되니까 화장도 잘 안 먹는 것 같아서 고민인 계절이죠. 여름내 습했던 기후가 급격하게 건조해 지면서 우리 몸 전체가 반응하는데 특히 피부가 민감한 반응을 보입니다. 잔주름이나 탄력의 변화가 가장 크게 느껴지는 시기죠. 뿐만 아니라 그동안 괴롭히던 피부 질환들이 한꺼번에 기승을 부리기도 합니다. 


환절기에 피부변화로 인해 고민인 분들은 일단 피부의 수분 함량을 높여야 하고 더 나아가 재생을 촉진하는 시술이 필요한데요. 가을철에 꼭 필요한 시술 중에 우리 병원에서 피부에 수분을 제공하고 피부세포의 재생을 촉진하는 몇 가지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가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할 물광주사 프로그램은 3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얼굴에서 가장 돌출된 4 부분(이마, 양쪽 볼, 턱)에 피부 진피층까지 히알루론산 세포셀을 혼합해 주입하면 시술 후 시간이 지나면서 수분 세포의 길이 열려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원리입니다. 



1. 예민한 피부도 수분으로 촉촉하게 만드는 방법 

M-Cell물광주사 프로그램은 필러와 풍부 혈장 그리고 히알루론산을 혼합해 예민한 피부에 피부 재생을 극대화하고 수분이 강력하게 차오르도록 만듭니다. 세 가지 제품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서 시술합니다. 



2. 수분제공과 리프팅으로 탄력까지 해결하는 방법 

H-Cell 리프팅 물광주사 프로그램은 필러와 더마톡신을 이용해서 푸석하고 탄력이 떨어진 경우에 두 가지를 한 번에 교정할 수 있습니다. 히알루론산으로 수분을 충전하고 리프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3. 꾸준히 관리한 피부처럼 만드는 방법 

가장 대표적인 물광주사 프로그램으로 단기간에 건조함이 해결되지 않는 경우나 지속해서 효과가 나타나길 바라는 경우에 좋습니다. 히알루론산과 에버셀을 이용해 2회에 걸친 시술을 하고 마지막 3회차에 레스틸렌비탈을 시술합니다. 레이저 시술이나 꾸준한 피부관리가 힘든 분들에게 추천하는 시술입니다. 



우리 병원에서 제공하는 모든 물광주사에는 ever Cell을 함유하고 있는데,여기에 포함된 Cell은 CHA줄기세포 연구소에서 오랫동안 연구·개발한 차움 에버셀을이용합니다. 세포의 재생력을 촉진하고 주름 개선과 피부톤을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무엇보다도 물광 주사의 유지 기간이 짧다는 단점을 해결하기 위해 보조가 될 수 있는 레서피를 개발해 혼합 비율을 최적화 함으로써 좋은 결과가 오래가는, 겉으로만 보이는 결과가 아닌 피부에 생명력을 공급한다는 생각으로 시술하고 있습니다. 


가을철은 다른 계절보다 피부 관리하기가 어려운 계절입니다. 피부가 안 좋아진다고 세정제를 무리하게 사용하거나 불필요한 제품을 중첩해서 사용하면 오히려 피부 트러블을 더 악화할 수 있습니다. 될 수 있으면 수분을 많이 섭취하고 비타민 E가 많은 식품을 섭취하도록 신경 쓰는 것이 좋습니다.








김지선 MH 피부과 대표원장

서울 아산병원에서 인턴과 레지던트 과정을 마치고 예지미 클리닉, 더 성형외과 피부과 대표원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MH 클리닉의 대표원장으로 피부탄력과 볼륨개선, 주름개선에 집중하고있다.

볼륨과, 피부탄력 주름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