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이 전체적으로 밋밋하고 입체감이 없는 경우엔 큐오필이 가장 적합합니다.


얼굴에 전반적으로 볼륨감이 없고 밋밋할 경우엔 사진을 찍었을 때도 얼굴이 납작해보이고 메이크업만 가지고는 극복이 안되는 문제입니다. 정면 사진을 찍었을때도 그렇지만 45도로 찍은 사진이나 여러사람과 함께 찍은 사진에서는 단점이 더욱 부각되기도 합니다. 얼굴이 전체적으로 밋밋하면 눈코입의 윤곽도 뚜렷하게 보이지 않기때문에 사진을 찍을때마다 스트레스가 됩니다.


만약에 전반적으로 볼륨은 있으나 노화나 치아교정이나 스트레스등으로 일시적인 볼륨감소가 있는 분들에게는 스컬트라가 도움이 되겠지만, 얼굴형 자체가 밋밋한 경우라면 큐오필로 시술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컬트라도 풀페이스 필러로 많이 쓰이는데 큐오필을 권하는 이유는 이 두가지의 차이점을 이해하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스컬트라는 제품의 특성이나 성분, 그리고 제조사가 내세우는 광고문구를 통해서도 알 수 있듯이 주름개선을 위해 많이 시술되던 제품으로 "5년전 10년전 모습으로 돌아가는..." 목적으로 하는 시술입니다. 그러니까, 자신의 젊은 시절 모습이나 주름이나 볼륨이 꺼진 부분을 회복하는 시술이죠


반면 큐오필은 얼굴 지방이식을 대체하기 위해 개발된 필러입니다. 

예전에는 얼굴에 지방이식이 대세였지만 시술이 가진 선천적인 부작용으로 인해 이를 대체할 목적으로 개발되어 마치 지방이식을 한 것과 같은 효과를 주는 필러입니다.  그래서 큐오필은 시술 즉시 얼굴에 지방을 이식 한 것 처엄 볼륨이 생깁니다. 어느정도 인위적인 느낌은 있겠지만 빠른 효과라는 장점과 원하는부위에 원하는 만큼의 볼륨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밋밋하고 볼륨이 없는 얼굴형을 갖고 있는 분들에게는 다소 인위적이라 할지라도 적극적으로 볼륨을 만들필요가 있고, 이때 가장 효과적인 것이 큐오필인것입니다.




얼굴형과 상황에 따라서 큐오필 이외에도 다른 필러를 함께 적용할 수도 있고, 큐오필 한가지로만 시술을 하기도 합니다. 아래에 큐오필, 엘란쎄, 스컬트라 선택에 대한 글이 있으니 함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김지선 MH 피부과 대표원장

서울 아산병원에서 인턴과 레지던트 과정을 마치고 예지미 클리닉, 더 성형외과 피부과 대표원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MH 클리닉의 대표원장으로 피부탄력과 볼륨개선, 주름개선에 집중하고있다.

볼륨과, 피부탄력 주름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