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이 튀어나와 보이는데 무턱필러 효과 있을까요?

턱이 작고 뒤로 밀려 있어서 입이 튀어나와 돌출입처럼 보입니다. 턱이 작으면 동안으로 보인다고들 하는데 저는 조금 과하게 작은 것 같아요. 보형물을 넣거나 돌출입수술은 무섭고 필러로 무턱 시술하고 싶은데 필러로 해도 충분히 교정이 가능할까요? 턱끝 보형물 한 사람 봤는데 티가 너무 많이 나는 것 같아서 거부감이 생기더라구요. 필러로 턱끝에 시술하게 되면 티나지 않고 자연스럽겠죠? 

 

 


 

간혹 본인이 돌출입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중 상당수는 입이 돌출된 것이 아니라 질문자님과 같이 턱이 없거나 너무 뒤로 밀린 경우입니다. 이런 분들의 경우에는 유의하셔야 할 점이 성형수술이나 교정을 통해 입을 안쪽으로 넣을 경우 입자체는 들어갈 수 있으나 얼굴의 형상자체는 그다지 개선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무턱으로 인해 입위 튀어나와 보이는 분들은 무턱필러(+턱끝필러)를 통해 턱을 앞으로 나오게 함으로써 입모양이 오히려 자연스러워질 수 있습니다.

 

 

 

얼굴을 시술할때에는 전체적인 얼굴의 입체균형을 고민하고 시술해야 합니다. 코를 시술할때 이마의 모양과 턱끝을 고민하며 시술해야 하고 광대를 시술할때에도 이마와 코의 높이를 감안하여 시술해야 입체적인 아름다움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필러 시술ㅇ을 어떻게 생각하면 3차원의 그림을 그리는 것과 비슷하다고 느껴집니다.

 

 

 

김지선 MH 피부과 대표원장

서울 아산병원에서 인턴과 레지던트 과정을 마치고 예지미 클리닉, 더 성형외과 피부과 대표원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MH 클리닉의 대표원장으로 피부탄력과 볼륨개선, 주름개선에 집중하고있다.

볼륨과, 피부탄력 주름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