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O실리프팅과 울쎄라 같이 해도 되나요?

처진 피부를 리프팅 하는 방법은 PDO리프팅 이외에도 리프팅 레이저를 이용한 울쎄라나 써마지가 있고, 공기압을 이용한 에어리프팅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시술이 그렇듯이 한가지 시술이 내가 가진 모든 문제점을 다 해결하기는 어렵습니다. PDO실리프팅의 경우에도 사람의 피부 상태나 얼굴의 윤곽 등에 따라 추가로 필요한 시술이 달라집니다. 피부타입과 얼굴형에 따라 PDO실리프팅과 함께 했을 때 효과적인 시술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부가 얇고 볼륨이 없는 타입


피부가 처진 피부는 시간이 갈수록 볼살이 빠지면서 점점 늘어지는 현상은 자연스러운 피부노화 과정입니다. 이런 경우라면 PDO실 리프팅에 앞서 쁘띠시술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얼굴이 너무 마른 상태에서 피부의 탄력이 없어 처진 경우엔 PDO실리프팅으로 인상이 날카로워질 수 있어서 적당한 볼륨 회복이 우선입니다.


마른 상태에서 리프팅만 시술하면 전반적으로 홀쭉해 보이고 주름들이 그대로 남아 자연스럽지 못하게 됨으로 어느정도 볼륨이 있어야 리프팅을 했을 때도 보기가 좋기 때문이지요.

 

얼굴이 U타입인 경우


전체적으로 적당한 볼륨을 유지하고는 있지만 얼굴선이나 피부 일부에 처짐이 발생하고 지방의 축적으로 인해 턱 라인이 U자로 보이는 경우를 말합니다. 대부분 피부가 두껍고 지방이 많은 타입이지요.


이런 경우는 PDO실 리프팅과 함께 울쎄라리프팅이나 윤곽주사 혹은 에어리프팅을 함께 시술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껍고 처진 피부 자체의 탄력을 끌어올리기 위해서는 울쎄라와 PDO리프팅을 함께 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실로 최대한 리프팅을 한다 해도 피부 자체가 탄력이 없기 때문에 효과나 유지 기간에서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는데 울쎄라로 자체 탄력을 증가해주면 리프팅의 효과를 더 크게 느낄 수 있습니다.

 

윤곽주사나 에어리프팅을 병행하게 되면 PDO실 리프팅으로는 부족한 불필요한 지방제거와 얼굴의 전체라인을 잡을 수 있습니다.


PDO실리프팅은 매우 효과적인 시술이며 대부분의 피부 타입에도 잘 적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본인의 상태에 따른 추가 시술을 함께한다면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김지선 MH 피부과 대표원장
서울 아산병원에서 인턴과 레지던트 과정을 마치고 예지미 클리닉, 더 성형외과 피부과 대표원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MH 클리닉의 대표원장으로 피부탄력과 볼륨개선, 주름개선에 집중하고있다.
볼륨과, 피부탄력 주름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