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꺼풀 앞트임 수술 후 흉터 레이저치료 가능한가요?

 

2년전에 쌍꺼풀이랑 앞트임 수술을 받았는데 색소침착이 된건지 눈에 보여서 신경이 많이 쓰입니다. 수술 전에는 1년정도 지나면 많이 없어진다고 하던데 저는 오히려 점점 더 티나는 것 같아서 흉터제거 하고 싶어요. 그런데 다시 수술을 하자니 마취고 걱정되고 또 라인같이 달라질까 두렴기도 합니다. 특히 회복기간 동안 너무 힘들었거든요. 레이저 같은걸로 이런 흉터를 없앨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성형 수술 등으로 인하여 남는 흉터치료를 위해 저희 병원에서는 레가토2, 프렉사, 에코2, 셀라스 등의 프락셔널레이저와 함께 엑셀브이레이저, SP다이너미스 등의 색소/혈관레이저를 동원해 치료하고 있습니다.

 

특히 플라즈마 효과를 이용한 프렉사레이저의 경우 기존의 프락셔널레이저나 색소레이저와 달리 패인부분을 치료함과 동시에 색소까지 동시에 교정할 수 있어 이러한 작은 흉터 치료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눈가나, 코부위 등의 예민하고 눈에 잘 띄는 부위의 경우에는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도 조금씩 치료를 해주는 것이 부작용을 막기위한 방법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흉터의 모양과 부위 그리고 고객별 피부타입에 따라 적당한 흉터치료레이저와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김지선 MH 피부과 대표원장

서울 아산병원에서 인턴과 레지던트 과정을 마치고 예지미 클리닉, 더 성형외과 피부과 대표원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MH 클리닉의 대표원장으로 피부탄력과 볼륨개선, 주름개선에 집중하고있다.

볼륨과, 피부탄력 주름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