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쎄라 리프팅 시술 꺼짐과 처짐 부작용 어떻게 치료할 수 있나요?

울쎄라 리프팅 시술을 받았는데 오히려 피부가 처지고 볼륨도 꺼진것 같아요.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것 같은데 복원이 안되는 것 같아 걱정입니다. 그냥 놔두면 다시 돌아오나요? 아니면 이러한 현상은 치료를 해야 하는 것인가요? 울쎄라 부작용 치료 방법이 있나요? 시술 받은 병원에서는 그냥 경과만 지켜보자고 하는데 걱정입니다.

 

 

 

 


울쎄라 부작용을 겪고있는 분들의 공통점은 시술 후 "꺼짐"현상이 심해지거나 "처짐"현상이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일부부위를 과다하게 시술하거나 잘못된 피부층에 초음파를 자극했을 경우에 발생하게 됩니다. 손상되었다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복구되고 재생될 수 있도록 치료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제가 더블로, 울쎄라 등의 부작용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하는 시술은 M Cell, Ion Cell, 스컬트라, 실루엣소프트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부작용의 정도와 본인이 원하는 회복 정도에 따라 시술의 종류와 범위를 결정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꺼짐현상만을 빠르게 치료하고 싶은 분들께는 M Cell, Ion Cell, 스컬트라 정도로 시술하게 되며, 아예 이쁜 모양으로까지 리모델링을 원하는 분들께는 실루엣소프트까지 시술하게 됩니다.

 

 

많은 분들이 피부 시술 후 부작용이 발생하면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겠지..."라고 생각하십니다. 물론 그런 경우도 존재하지만 위와같이 빠르게 조치하고 간단한 방법으로도 치료될 수 있는 시술도 있는 것입니다.

 

 

김지선 MH 피부과 대표원장

서울 아산병원에서 인턴과 레지던트 과정을 마치고 예지미 클리닉, 더 성형외과 피부과 대표원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MH 클리닉의 대표원장으로 피부탄력과 볼륨개선, 주름개선에 집중하고있다.

볼륨과, 피부탄력 주름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