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란쎄 1cc를 양쪽볼에 시술받으면 효과 없나요?

 

얼굴이 조금만 입체적이였으면 좋겠는데 앞광대 부위에 아주 조금만 필러 시술을 받고 싶어요. 자연스럽게 하고 싶어서 엘란쎄 고민중이거든요 1cc만 쪼개서 양쪽 볼에 시술하면 효과는 없을까요? 다른 필러보다 엘란쎄로 시술 받고 싶은데 비용도 조금 부담되기는 하거든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나누어 시술받을 수 있습니다만 만족할만한 볼륨은 기대하기가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부위별로 어느정도 효과를 얻기 위한 "최소용량"은 존재하기 때문이지요.

 

꺼짐이 심하지 않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중 실제로는 꺼짐이 심한 분들이 많습니다. 본인은 본인의 얼굴에 매우 익숙하기 때문에 꺼짐의 정도를 크게 느끼지는 못하시지요. 실제로 시술 전후 사진을 예로 들어 상담해보면 본인 생각보다 본인의 꺼짐상태가 심한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볼 부위에는 대략 3cc정도는 주입하게 되는데 1cc를 나누어 시술받는다면 0.5cc가량입니다. 숫자를 떠나서 계량적인 측면에서 0.5cc를 떠올린다면 매우 적은 용량임을 아실 수 있을겁니다. 왠만한 분들의 경우 눈에 보일만한 효과를 얻기 어렵지요.

 

엘란쎄는 기존의 HA필러나 여타 큐오필 등의 필러보다 고가의 시술이기는 합니다. HA필러와 다르게 콜라겐도 생성시키고 유지기간도 길다는 측면에서 기존의 필러 시술 중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퀄리티와 가격의 시술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소량을 시술 받으면서 큰 효과를 얻길 원하시는데 미적인 측면을 고려해보았을 때 이런 분들은 차라리 엘란쎄 이외의 HA필러로 조금 용량을 늘리는 것도 한가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제가 필러 시술에 있어서 강조하는 것 중 하나는 제품의 종류입니다. 본인의 얼굴 타입과 본인이 원하는 볼륨형태에 맞는 필러의 선택입니다. 하지만 용량을 제한시킨상태에서 시술받는다면 아무리 본인에게 맞는 필러라 할지라도 원하는 볼륨을 얻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경제적인 요인과 함께 필러의 종류도 조금은 융통성있게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김지선 MH 피부과 대표원장
서울 아산병원에서 인턴과 레지던트 과정을 마치고 예지미 클리닉, 더 성형외과 피부과 대표원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MH 클리닉의 대표원장으로 피부탄력과 볼륨개선, 주름개선에 집중하고있다.
볼륨과, 피부탄력 주름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